기억을 담는 공간

재발보장암보험 상품설계 본문

기억을담는리뷰

재발보장암보험 상품설계

에이팅 2018. 6. 22. 14:56

재발보장암보험 상품설계

 

 

상품 선택에 있어서 특약용어 부터 특약구성까지 혼자서 그 많은 상품을 비교하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수 있고 여러가지 상품비교를 통해서 보험료도 줄일수 있습니다.



암보장개시일은 생명보험사의 경우 가입 후 90일 이후부터 2년미만까지 50%만 보장이 되고, 2년이 지나야 100%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손해보험사는 가입 후 90일 이후부터 50% 보장 1년 이후부터는 100% 지급됩니다.



 






재발보장암보험 상품설계


암은 재발이나 전이가 심한 질병으로 일반암보험은 1회에 한하여 보장하지만 최근엔 두번암보험은 2회까지 보장하는 암보험으로 암환자들에겐 좋은 소식 인것 같습니다.



암발생시 암진단비 와 입원비, 수술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암보험 상품 위주로 알아보시고 가족력이 있는 분들은 가족력 중심으로 보장을 강화해서 설계를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재발보장암보험 상품설계


요즘은 의학의 발전으로 이전에는 불치병으로 생각했던 암도 초기에 발견해서 치료를 받으면 충분히 치료가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치료비용이 상당히 많이드는 질병이라서 암보험 없이는 경제적으로 힘들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 두세요.



국내 모든 보험사 암보험상품을 전문가의 객관적인 입장에서 무료로 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는 암보험비교사이트 소개해 드리니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재발보장암보험 상품설계


비갱신형 암보험은 초기보험료가 높은 대신 갱신이 없이 만기까지 일정한 금액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만기까지 총 납입액을 따져봤을때 갱신형 암보험의 1/3수준 이라서 훨씬 저렴 합니다.



암보험 가입전 본인의 보험료는 얼마정도 나오는지 실시간 암보험 견적계산기를 이용해 보실것을 추천해 드리며 갱신형과 비갱신형 비용차이가 얼마정도 나오는지 전문가 비교견적을 꼭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